겨울 VS 여름!! [극과 극: 건축배틀 #1편] 마인크래프트 Minecraft – Opposite Extremes Building Battle – [도티]

겨울 VS 여름!! [극과 극: 건축배틀 #1편] 마인크래프트 Minecraft – Opposite Extremes Building Battle – [도티]

관련글

도티
45-1416299857
20:29
4.89

좋아요 : 8781 , 안좋아요 : 199

출처 : 도티 TV
1234471


구독하기 링크클릭!!: – 극과극 건축배틀 재생목록!!: – 카카오스토리 소식받기: – 공식 팬카페…

업데이트 날짜 : 2014-11-18 08:37:37
구독하기 링크클릭!!: – 극과극 건축배틀 재생목록!!: – 카카오스토리 소식받기: – 공식 팬카페…

You might also like More from author

28 Comments

  1. 에쵸 YOUTUBE says

    12:36에 조약독 32개…

  2. 우유쵸코 says

    저,집에 오는 길에 갈비집을 봤는데,이름이'도티 갈비'에요

  3. 주진주 says

    유해어ㄴㄷㅅㄷㅅㄷㅅㄷㅅㄷㅅ

  4. 샤오 TV says

    휴앙집 도티님이 란것 보녀주ㄱ세요

  5. 샤오 TV says

    도티님

  6. sangheum pk says

    많이 부족한 부분을 잘 알고 있습니다

  7. 김승연 says

    화로안만드러요.

  8. 김승연 says

    나무캐

  9. 김승연 says

    나무로광물박굴수있어요.

  10. 김승연 says

    도티이겨라

  11. 서유화 says

    화로 귀엽다….

  12. 예린닝 says

    죄송해여 저두 도티님 좋아하는데 유튜브를 찍으면 저게나온다해서여 죄송해여 그래도 구독은 했어요~

  13. 박초연 says

    건축은사랑입니다

  14. 오선정 says

    이 모드 가구모드인가요?

  15. tv 우유 says

    또 해주세요 !!! 넘나 재밌느것 ~~~♥♥♥♥

  16. 정연웅 says

    찬이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룰루~~^^웃겨

  17. tv game says

    퀸톨님도있어스며뉴ㅠ

  18. 김진주 says

    ㅐ대다니지냐내ㅏ나나자ㅏ나너ㅓ넠ㅋㅋㅋㅋㄷ 도티 님ㅋㅋㅋㅋ캬ㅕㅗㄴ

  19. 김진주 says

    ㅏ,

  20. 플로우팬팬 says

    이때가 진짜 좋았던듯..ㅎ..

  21. 라릴 says

    이건만 매일1~2번 보고있음 짱짱~도티님 사랑해용~♡

  22. 초코코 says

    ㅋㅋ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 김보리 says

    아프리카 tv였네….

  24. 조현서 says

    전 이조합이 더 좋다..
    지금에 도친은 돔
    좀 유치한경향이..

  25. 콜라나라버거공주 says

    도티님 죄송하지만 이거 목재하고 나뭇잎같은거 색깔같은게 여러종류든데 그거 모드에요?변기랑 책상,의자같은거 너무 이쁘고 신기해서요(변기빼고)그리고 텍스쳐팩 이름은 뭔가요?

  26. 뷔주얼태태 says

    진짜 이때가 그립다..ㅠㅠㅠ이때가 더 재밌었는디..ㅠㅜㅜ도도한 친구들이랑 하구잇져..ㅠㅠㅠㅠㅠㅜㅜㅜ

  27. 호야 says

    도티님 이런 영상 마니마니 해쥬세였ㅎ❤❤

  28. 돌이꽃 says

    도티 잠뜰 짱!!!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